봉사나눔 THE CREATIVE CENTER

Home   >   봉사나눔

봉사나눔

코로나19 고통분담 제아치과, 사회공헌 착한 치과로 지정

작성일 : 2020-04-15 23:03 수정일 : 2020-04-19 14:39 작성자 : 윤해영 기자 (help@iccf.co.kr)

강남 제아치과가 기부 잘하는 사회공헌 착한 치과로 지정됐다.

국제기구 국제단체인 국제문화교류재단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헌신적인 기부와 봉사 활동을 지속해온 제아치과 대표 원장 강영호 박사에게 착한 치과 현판과 인증서를 전달했다.

 

제아치과는 사고가 없는 치과로 알려져 있어 많은 고객이 찾으며 가성비가 좋은 치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전 의료진 명문대 출신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는 치과다.

대표 원장인 강 박사는 평소 어린이 시설과 어르신 시설을 주기적으로 지원하며 봉사와 후원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국제단체를 통한 국제적 구호활동도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코로나19로 인한 국민 고통이 높아지면서 고통 분담을 나누는 차원의 방책으로 치과에서 할 수 있는 의료지원을 세심히 검토해 적용하는 한편 의료비 절감을 지원하기 위해 임플란트, 치아교정, 양악 수술 등 코로나 기간에 한정해 원가 수준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제아치과 대표원장 강영호 박사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수고하는 의료진에게 같은 의료인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보낸다"며 "국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작은 힘이라도 보태겠다는 마음으로 기부와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